사랑터소개
사랑터 회원님들 안녕하셨습니까 ?
2024년 올해는 사랑터가 설립된지 37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긴 세월 우리사회 어려운 분들께 사랑담은 후원과 봉사를 실천 해오신 회원님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맞으면서 각자 기원 하는 여러가지 바램들과 희망이 우리들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을 것입니다.
회원님들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고, 회원님들 가정에 사랑과 행복의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우리 사랑터가 후원하는 시설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분들에게 금년에는 따뜻한 봄볕 같은 좋은 일들이 생기고,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은 건강이 좋아지시길 바라며, 사회복지 시설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후원과 격려로 어려움 없이 계획에 의한 시설운영을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민족은 새해를 맞으면서 가족과 친지, 이웃들께 한 해 동안 건강하고 뜻하는 바를 이루도록 기원하면서 서로에게 덕담을 해주는 아름다운 풍습이 있습니다. 우리 사랑터 회원님들도 친지분들과 만나시는 사람들에게 서로의 건강을 빌어주고 뜻하시는 바를 이루시도록 덕담을 나누십시오.

우리가 친지들의 집을 방문하다 보면 때때로 대문 앞이나 기둥에 “가화만사성” (家和萬事成)이라고 써 놓은 글을 보게 됩니다.
가정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뜻이지요.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로우면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갑진년 푸른용의해를 맞아 부지런히 일 할 수 있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져서 회원님들 각 가정이 더욱 화목하시고
회원님들과 가족 분들에게 하루하루가 기쁘고 즐거운 나날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